본문 바로가기

Frivolous, Fabolous

그. 글로벌리제이션

22살로 아직 못만나본 세계가  많다
한편 책으로 귀로 접한 세계는 다른 사람에 비해 많다.


하고 있는 일이란게 뭐 다양하게 있겠지만
그 중 하나로 서울시의 문화 정책을 열심히 글로 써내려가고 있다


바라보는 곳이 어디인가


컬쳐노믹스라고 해외의 사례를 줄기차게 찾기 전에
솔~직히. 솔직히 말해서

서울 저어어어엉말
감춰진 보배이다

에를 들자면

도로의 교통 정보 안내 전광판

우리나라가 아마 세계 최초 일 것이다

길거리 흡연자

우리나라 완전 선진국이다 상해도 엘레베이터에서 담배피는 사람도 있다 이건뭐


테러도 없지


지하철에서 우리나라만큼 핸드폰 잘 터지는 나라 있나? 일본? 하물며 미국도 뭐




아무래도 서울은 지상낙원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논리 제로+저녁 때 곁들인 모스까또에 홀랑 취한 기능론자 나사의 지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