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leasure of Life

[워싱턴 D.C.맛집] George Town "Leopold's Kafe"

Leopold's Kafe는 D.C.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조지타운에 위치해있다. 가게 컨셉은 "벨기에식"으로, 점원들도 유럽인들이 많고, 메뉴도 그 쪽 언어로 써있다. 대충 읽어주면 알아서 잘 알아들어준다.


관광 가이드 북을 보면 조지타운이 마치 내셔널 몰이나 Capitol과 매우 떨어져있다는 느낌을 받게 써놨는데.

NO NO NO.

사실 조지타운은 참 가깝다. D.C. 내 Circulator를 타도 되고($1), 택시를 타도 National Mall에서 $15정도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돈을 좀 아끼고 싶다면 오렌지 라인을 타고 "Foggy bottom Station"이나 "Rosslyn"에서 내려 걷는 것도 추천한다.



Leopold's Kafe의 메인은 베이커리이다.
역시 맛있다. 특히 오페라, Earl Grey 베이스의 케익(이름은 모르겠음)은 자꾸 내 발걸음을 돌리게해.흑

그러나 이 카페를 완성하는 것은 우리 관광객 동지들이 사랑하는 '분위기'이다.

1. Cream Brulee (아마...-_-먹어보면 알아요...ㅋㅋ.ㅋ....)
항상 그렇지만 먹는게 너무 많아서 메뉴 이름을 적어오는걸 까먹는다.
디저트는 '적절히' 달고 가격은 $6.75~ $7.50 정도 한다.(Tax, tip불포함)

 






2. Miesmuschain -화이트와인과 토마토청크로 요리한 홍합




다시봐도 군침도는 이 해산물 친구는, 포크로 찍는 순간 그 통통함에 놀라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입에서 퍼지는 해산물의 신선한 향과, 조심스럽게 흘러내리는 홍합과 와인의 소스에 감동한다.
여기에 우리 하얀 친구들 섭섭할까봐 프렌치 후라이도 덤으로 주니 오호. 우리네 모임은 희희낙락이여라!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아요" 수준의 $16.50 -물론 팁, tax 불포함-


Leopold's Kafe는
3315 M St. NW - Washington, DC 20007 에 위치해있고,
조지타운 중간에 있어서 이래 저래 대중교통타고 가기 애매하다.
요컨대 가는 방법은,

1. 택시타고 돈 많이 내기
2. foggy bottom 역에서 내려서 M street찾고 25분 정도 걸어주기 

 

혹시 모르니 Leopold's연락처

 

202.965.6005